본사방문 및 서면 민원

안내본사방문 민원예약 이용안내

한전 본사방문 시 사전에 예약 후 방문하시면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본사 내 사무실 방문이 필요하신 경우, 출입증 발급을 사전 신청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전기사용신청 관련 문의나 불편사항은 ‘한전ON’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방문상담 예약신청 글 작성 시 가능한 상담시간과 상담내용을 입력해 주십시오.

  • 업무처리 담당자가 사전 방문일정을 확정하여 답변드립니다.

  • 이용시간 : 평일 09:00 - 18:00 (점심시간 12:00 - 13:00)

  • 내용 확인결과 사업소 담당업무는 해당 사업소 또는 직제상 상위 사업소로 이관될 수 있습니다.

처리절차

  • 처리절차 01.회원/비회원 로그인 아이콘
    고객 회원/비회원
    로그인
  • 오른쪽 화살표
  • 처리절차 02.본사방문 예약 접수 아이콘
    고객 본사방문 민원예약 접수
  • 오른쪽 화살표
  • 처리절차 03.담당자 확인 및 방문일시 협의 아이콘
    한전 담당자 확인 및
    방문일시 협의
  • 오른쪽 화살표
  • 처리절차 04.본사방문 및 상담 아이콘
    한전 본사방문 및 상담
서비스 준비중 안내

해당 메뉴는 현재 서비스 준비 중입니다.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빠른 시일 내에 정상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?
  • 담당부서
    전력망입지처 갈등민원정책부
    담당자
    최미용
    연락처
    061-345-7334
최종업데이트일 : 2025-06-28

잠시후 자동 로그아웃됩니다.

로그아웃까지 남은 시간 :

59

  • 로그인 후 10분간 사용이 없으실 경우, 자동 로그아웃됩니다.

  • 로그아웃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, [로그인 연장]를 클릭해주세요.